기사입력시간 20.12.17 17:11최종 업데이트 20.12.17 17:11

제보

큐티티,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선정

"삶의 질 높일 수 있는 건강한 조직문화 만들겠다"

큐티티 로고.
주식회사 큐티티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 제도는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해 여성가족부가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큐티티는 우수한 가족친화 경영 운영체제를 구축하고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함으로써 근로자의 일·생활 균형을 지원하고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받았다.

큐티티는 가족 돌봄 재택근무 및 휴가제도, 개인의 여건에 따라 근무시간과 형태를 조절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 연차 사용 및 정시 퇴근 정책, 육아기 재택근무, 자기계발 및 관심 분야에 대한 복지제도 등의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구강케어SW기업으로 정기가족구강검진 및 건강관리 휴식제도, 구강케어용품지원, 건강검진독려 및 지원제도 등의 직원 건강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큐티티 고태연 대표는 "직원이 행복해야 회사도 건강해진다는 기업철학으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만족도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