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11.11 11:05최종 업데이트 15.11.11 11:07

제보

오스테오시스 세계최초 central fan beam DXA 출시

Body analyzer "EXCELLUS"



오스테오시스는 세계최초 central fan beam 방식의 DXA(이중에너지 방사선 흡수를 이용한 골밀도 측정) 제품인 'EXCELLUS'를 공개했다.
 
EXCELLUS는 Fan beam 기술을 이용하여 스캔 속도(AP-Spine기준)를 35sec로 단축(기존은 대략 100sec)했으며, 스캔 영역에서도 기존 central DXA의 영역을 확대하여 Half Body scan(800x480mm)까지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Swing arm을 구현하고, table 높이를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설정하는 등 환자와 의료진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그뿐만 아니라 세련된 아름다움을 추구해 심미적인 만족감까지 주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Touch방식의 조작패널도 제공한다.
 
EXCELLUS는 여러 어플리케이션(미래 골절예측, 체지방 및 근육량 분석 등)을 탑재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해, 기존 골밀도 장비의 한계를 한 단계 뛰어넘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스테오시스는 'EXCELLUS'의 출시로 역량을 집중해 전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오스테오시스 #EXCELLUS #central fan beam #DXA #메디게이트뉴스

김두환 기자 (dhkim@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