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7.10 09:26최종 업데이트 21.07.10 09:26

제보

[슬립테크] 엠씨스퀘어, 수면 유지에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슬립스퀘어'

슬립테크2021 메인스폰서로 참가해 특별 할인이벤트 진행


'엠씨스퀘어'는 8일~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슬립테크2021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 엠씨스퀘어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슬립테크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이번 슬립테크2021에서는 수면에 초점을 맞춘 제품인 '힐링캡슐 안마의자', '슬립스퀘어', '낮잠베개', ‘뉴에브리데이’를 선보인다.

회사측에 따르면, 힐링캡슐 안마의자는 신체부위별 마사지는 물론 엠씨스퀘어의 브레인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해소, 휴식 등 다양한 브레인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수면캡슐은 조명으로 인한 눈부심을 방지하고 빠르게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 in 1'이 가능한 차별화된 안마의자다. 오는 7월말 출시 예정이며 현장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슬립스퀘어는 엠씨스퀘어의 핵심기술인 '뇌파동조화 기술'과 3D 입체 자연의 소리가 탑재돼 빠르게 수면을 유도하는 숙면 솔루션 기기다. 최초 입면 60분간 딥슬립 사운드를 통해 수면을 유도하며 자이로스코프 센서가 내장돼 있어 수면 중 뒤척임이 감지되면 수면음이 30분 동안 자동 재생돼 다시 수면을 유도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임상시험 결과에서 입면 시간이 20분에서 5분정도로 약 75% 감소했으며 수면 중 각성상태가 43분에서 25분으로 약 43%로 감소했다. 잠자리에 누워 있는 시간 중 실제로 수면한 시간이 약 10%가 증가했다는 결과가 나와 슬립스퀘어가 수면의 질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엠씨스퀘어 관계자는 "슬립스퀘어는 수면 유도, 수면 모니터링, 수면 유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소 수면 고민이 많았던 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슬립스퀘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 또한 많았는데 이번 슬립테크2021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슬립스퀘어를 체험해보고 그 효과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수면박람회 #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