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1.10 17:22최종 업데이트 19.01.10 17:22

제보

경기도의사회, 오는 12일 회원초청의 날 행사 개최

경기도의사회 진행 역점 회무와 사업 회원들에게 보고

경기도의사회 사례집 표지.
경기도의사회는 오는 12일 오후 3시~7시 회원초청의 날 행사를 경기도의사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 참석자에게는 회원민원고충처리센터 상담 사례집과 현지조사대응법 등의 스티커, 다양한 선물, 경품 및 강의도 제공된다. 

회원 초청의 날 행사는 그간의 경기도의사회가 진행한 역점 회무와 사업을 회원들에게 보고하고 회원민원고충처리센터의 사례소개와 민원처리 회원의 경험담인 사례발표도 진행된다.

또한 이동욱 회장의 현지조사 시 대처방법과 박복환 법제이사의 의료분쟁 시 대처방법의 주제로 강의도 진행되고 이어서 회원들의 진료실 현장의 고충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토론하는 시간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회원초청의 날을 맞아 경기도의사회가 역점을 두고 진행해 온 회원민원고충센터 상담 사례집 2판도 출판된다.

경기도의사회 관계자는 "그간의 회원들의 진료현장 민원 고충 발생 사례와 대응, 해결 사례를 사례집 출판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진료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과 대처방안을 널리 공유함으로써 유사한 회원 어려움의 발생을 예방하고 문제발생시 사전대처법을 널리 알려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하고자 발간했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