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1.02 16:20최종 업데이트 20.01.02 17:06

제보

삼진제약, 새로운 10년 위한 신경영 구축 원년의 해 다짐

시무식서 각 부문별 외부환경 변화 대응 새로운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주문

삼진제약 2020년 시무식 모습.

삼진제약은 2일 서교동 본사 강당에서 2020년 시무식을 갖고 지난 한 해 대내외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준 임직원을 격려하고 2020년 삼진제약의 새로운 10년을 위한 신경영 구축을 위해 노력하자고 결의했다.

삼진제약 장홍순·최용주 대표는 "올해는 불확실한 외부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새로운 시스템 구축이 필요한 시점이다"며 "각 부문별로 보다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업무 실적의 계량화를 통해 합리적이고 공정한 평가 시스템 운영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이러한 변화를 바탕으로 2020년을 삼진제약의 새로운 10년을 위한 원년의 해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시장 환경에 부응하기 위한 목표와 중장기 성장기반 확보에 대한 전략도 내놓았다.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각 본부는 특성 및 업무에 맞는 차질 없는 지원을 강조하고 연구개발 부서에서는 새로 신축되는 중앙연구소에 걸맞는 파이프라인 확보와 미래 먹거리를 위한 다각도의 연구 역량 강화를 주문하며 컨슈머헬스본부에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셀프 메디케이션 사업으로의 확장을 당부했다.

장홍순·최용주 대표는 "올 한해 임직원들의 창의적인 변화와 노고로 삼진제약이 새로운 10년으로 나아갈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경자년 새해에도 어려운 국내외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대처하며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삼진제약의 성장을 위해 구성원 모두가 노력하자"고 밝혔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