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4.21 17:55최종 업데이트 22.04.21 17:55

제보

HK이노엔, 이천시 마장면과 지역사회 소통채널 구축

소외계층의 사회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 = HK이노엔·이천시 마장면 업무협약 체결식 전경.

HK이노엔(HK inno.N)은 ESG경영 일환으로 이천공장이 위치한 이천시 마장면과 지역 내 소외계층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HK이노엔은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일원으로서 향후 마장면과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맞춤형 지원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번 협약 체결로 지역사회와의 첫 소통채널을 구축하게 된 HK이노엔은 향후 사업장이 위치한 다른 지역으로도 협의체 구성을 확대할 방침이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는 "이번 협약은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향후 지역 기반의 사회공헌활동을 집중적으로 추진하며 ESG경영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진복 민간위원장은 "마장면 주민을 위해 선뜻 인적, 물적 자원을 지원해 주기로 한 HK이노엔에 감사하고,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마장면 이희곤 면장은 "두 기관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HK이노엔은 건강기능식, 마스크 등의 물품들로 채워진 건강키트를 회사의 생산시설이 위치한 경기 이천, 충북 음성과 청주 지역의 독거어르신 가정에 전달하는 등 지역 기반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지역사회와의 소통채널 구축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를 뜻하는 ESG경영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