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06.21 10:18최종 업데이트 17.06.21 10:18

제보

이브아르 볼륨 심포지엄 성료

LG화학, 중국 마케팅 적극 투자 계획

제공: LG화학

[메디게이트뉴스 박도영 기자]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중국 주요 3개 도시에서 볼륨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볼류마이징 응용 연구를 주제로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의 제품력과 안전성을 입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이징 심포지엄에서는 한국 성형외과 전문의 이영섭 원장이 연자로 나서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를 사용하는 데 효과적인 시술 부위를 소개하고 중국 성형외과 전문의 까오 짠웨이 역시 효과적이고 안전한 볼륨 시술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상하이와 광저우 심포지엄에서는 각각 한국 성형외과 전문의 김종서 원장과 피부과 전문의 정재윤 원장이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로 얼굴 윤곽을 형성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왕 항 등 중국 연자들과 함께 볼류마이징을 위한 해부학적 지식과 시술법을 공유했다.

LG화학에서 이브아르 글로벌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박희재 담당은 "이브아르는 중국에 13년도에 진출한 이래로 꾸준하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한국과 중국 의료진의 학술 교류의 장을 계속 마련해 이브아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등 공격적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lg화학 # 이브아르 # 필러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