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7.27 16:17최종 업데이트 20.07.27 16:17

제보

이지스헬스케어, 입원환자관리를 위한 신규 기능 탑재

이지스 전자차트 내 입원 환자관리 관련 기능 신규 오픈

입원환자 관리 예시 화면.
이지스헬스케어는 일차의료기관의 대형화 및 전문화로 인해 개원의들의 기존 전자차트(OCS/EMR) 솔루션 기능들에 대한 고도화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신기능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은 ▲입원환자관리 ▲입원 환자 진료 내역 및 환자 정보 변경 ▲입원 초기 평가서 작성 ▲입원료 재계산 및 수납 ▲간호 정보 조사지 ▲투석기록지 ▲마취기록지 ▲투약기록지 등 입원 환자 관리 기능 고도화에 집중했다.

또한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등 물리치료를 실시하는 진료과를 위해 ▲접수실 물리치료 직접 처방 ▲예약 시 특정물리치료사 선택 지정 ▲날짜/항목별 물리치료 현황판 등의 기능을 제공해 진료를 보지 않고 물리치료만 받기위해 내원하는 환자 구분 및 물리치료사별 예약 스케쥴 관리 기능이 고도화 됨에 따라 접수 업무의 혼란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혔다.

이지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의원 내에서 입원 및 물리치료 내원 환자 관리를 위한 기능이으로, 병동을 관리하는 의료진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원내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