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12.06 17:15최종 업데이트 21.12.06 17:15

제보

파멥신, '2022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가…핵심 파이프라인 홍보

온라인 파트너링 참가 및 바이오텍 쇼케이스 발표도 함께 진행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항체치료제 개발 전문 기업 파멥신이 내년 1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제약∙바이오 투자 행사인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공식 초청받아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파멥신 유진산 대표도 직접 참여해 글로벌 투자자와의 현장 미팅을 통해 자사가 보유한 핵심 파이프라인과 플랫폼 기술을 소개하고 기술이전 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다.

특히 올린베시맙-키트루다 병용투여 임상 1상을 통해 확인된 약물의 효능 및 임상 2상과 상업화 계획에 대해 알린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자사의 인간 항체 라이브러리(HuPhage) 기술과 ▲면역항암제 'PMC-309' ▲종양 신생혈관억제제 'PMC-402' ▲안질환치료제 'PMC-403' 등에 대한 최신 연구 현황과 임상 개발 전략도 홍보할 계획이다.

파멥신 관계자는 "현재 컨퍼런스와 함께 같은 기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파트너링 이벤트와 올해 대면미팅이 가능해진 '바이오텍 쇼케이스(Biotech Showcase 2022)'에도 참가를 준비 중이다"며 "그중 바이오텍 쇼케이스에서는 발표도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회사와의 미팅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 2022년에는 눈에 띄는 성과를 도출하겠다"고 밝혔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