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8.24 16:33최종 업데이트 22.08.28 10:01

제보

한국바이오협회-CJ제일제당, '상생의 가치' 실현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운영

생체시료 분자 분석, 미지물질 규명, 공정 모니터링, 품질경영시스템 기술 컨설팅 등 지원


한국바이오협회는 CJ제일제당과 함께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전문 분석 서비스, 컨설팅 및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상생의 가치’를 위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CJ제일제당의 바이오 R&D기술역량을 활용해 전문 분석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생체시료 분자 분석, 미지물질 규명, 공정 모니터링, 품질경영시스템 기술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대상 기업은 협회 회원사 중 중소벤처기업과 대학교, 스타트업 기업이며, 중견기업 이상 및 학생 개인은 제외된다.

협회 회원사는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J의 검토 후 선정된 기업은 계약진행 후 분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비용은 실비만 청구된다. 분석컨설팅 및 공동연구를 의뢰하는 경우, 사안별로 CJ와 협의 후 진행된다. 

CJ제일제당의 CSV(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의 일환으로써, 참여 회원사는 R&D/제품 개발과정에서 초기 인프라 및 기술역량 부족에 따른 이슈를 해결할 수 있고, R&D 네트워크를 활용해 오픈이노베이션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다.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신청은 한국바이오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