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08.22 12:06최종 업데이트 17.08.22 12:06

제보

루트로닉, 피부과 전문의 대상 패널 토의 개최

2-in-1 조합 레이저 플랫폼 임상 실전에 대해

사진: 패널토의 연자. (왼쪽부터) 김방순 애스앤유김방순피부과 원장, 조항래 오킴스피부과 원장, 김재홍 연세조은피부과 원장 (출처: 루트로닉 제공)

루트로닉은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클라리티 프로 LPC(CLARITY Pro LPC) 패널 토의'를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가지 파장을 동시 탑재한 전문가를 위한 클라리티 프로 LPC 패널 토의, 임상 실전 노하우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클라리티 프로 LPC는 '롱 펄스 알렉산드라이트 엔디야그 레이저(LONG PULSED ALEXANDRITE & Nd:YAG LASER)'를 이용해 루트로닉이 자체 개발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독립적인 755nm와 1064nm 두 가지 파장의 레이저를 하나의 시스템에 탑재한 투인원(2-in-1) 조합 레이저 플랫폼으로 지난 2012년 출시 후 국내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패널 토의는 전문의들의 생생한 임상 발표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라며 "최신 트렌드 임상 활용법을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관련 행사를 꾸준히 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루트로닉 # 클라리티 프로 LPC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