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9.21 15:56최종 업데이트 22.09.21 15:56

제보

HK이노엔,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공식 후원

금일(21일) 협약식 진행…더마 화장품 1만개 기부

사진 = 왼쪽부터 HK이노엔 변형원 생산본부장, 이우종 충청북도 행정부지사

HK이노엔(HK inno.N)은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이하 엑스포)’를 공식 후원하고, 21일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우종 충청북도 행정부지사, 변형원 HK이노엔 생산본부장(상무), 반주현 조직위 사무총장 등을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을 주요 골자로 하며, HK이노엔은 총 6700만 원 상당의 더마 화장품 ‘클레더마’ 1만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HK이노엔 변형원 생산본부장은 "당사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에서 개최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해 기쁘다.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가 충북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충청북도와 괴산군, IFOAM(아이폼유기농국제본부)이 공동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유기농 산업 국제행사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17일간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유기농엑스포광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주제는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며, 주제 전시관, 야외 전시장, 체험 전시, 학술 행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한편 HK이노엔은 사업장 소재 지역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오송 사업장이 위치한 청주시와 손잡고 지역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을 2년째 후원 중이며, 이천 사업장이 위치한 이천시 마장면과도 협약을 맺고 지역 내 소외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맞춤형 인적·물적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