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8.17 11:04최종 업데이트 22.08.17 11:04

제보

제뉴원사이언스, 임직원 역량 강화 위한 전사 교육 진행

이삼수 대표 전사 교육 직접 진행…"제약 전문 인재 육성에 힘쓸 계획"

사진 = 전사 교육 진행(제뉴원사이언스 제공)

제뉴원사이언스는 이삼수 대표가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전사 교육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사 교육은 이삼수 대표가 직접 강사로 참여, 37년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직원의 제약 전문성 함양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교육은 지난 6월부터 제뉴원사이언스, 제뉴파마, 중앙연구소 등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의약품 개발과 생산에 기반이 되는 ‘통계 분석’을 주제로 진행됐다. 

교육 프로그램은 약 3개월간 시행됐으며, ▲정규분포와 표준정규분포 ▲t분포 및 구간추정 ▲검정과 t-test ▲통계적 공정관리(SPC) 등 제약업의 생산·품질과 연관된 통계 기본 내용으로 구성됐다. 

해당 교육을 통해 ‘근무 중 평소 궁금했던 점을 교육을 통해 해결할 수 있었다’, ‘실무에 바로 적용 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강의였다’ 등 직원들의 긍정적인 평과 교육 실시에 대한 재요청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에 제뉴원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강의를 열람할 수 있도록 이삼수 대표의 강연을 임직원용 온라인 교육 플랫폼에 개설할 계획이다.

또한 향후 GMP 관련 교육 등 직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계속적으로 발굴해 현업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무와 연계된 교육을 더욱 구체화할 예정이다. 

이미 숙련된 기술과 지식을 보유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전문가 레벨 직무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도 준비하고 있다.

제뉴원 이삼수 대표는 "전 사업장에 근무하는 모든 임직원들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교육을 진행해 제뉴원사이언스의 제약 전문 인재 육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