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8.04.22 15:06최종 업데이트 18.04.22 17:12

제보

의협 부회장 이필수·박홍준·이동욱·박정율·유태욱·강대식 선출

부의장 임장배·주승행·김영준·이원출, 감사 박승민·김영완·김영진·조경희

사진 : 제29대 대한의사협회 부회장에 출마한 10인. (위줄 왼쪽부터) 강대식 박종율 박홍준 유태욱 윤석완 (아랫줄 왼쪽부터) 이동욱 이필수 이향애 임현택 좌훈정

[메디게이트뉴스 황재희 기자] 제29대 대한의사협회 부회장에 이필수 전남의사회장 겸 의협 비상대책위원장, 박홍준 서울시의사회장, 이동욱 경기도의사회장, 박정율 대한의학회 부회장, 유태욱 대한개원의협의회 총무이사, 강대식 부산시의사회장 등 6명이 선출됐다.
 
의협 대의원회 부의장에는 임장배 전 광주광역시 대의원회 의장, 주승행 전 서울시의사회 대의원회 의장, 김영준 경기도의사회 대의원회 의장, 이원철 대한의학회 부회장 등 4명이 선출됐다. 감사는 박승민 전 대구시의사회장, 김영완 의협 대의원회 부의장, 김영진 전 서울시의사회 부회장, 조경희 대한의학회 전 이사 등 4명이 선출됐다.
 
의협은 22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제70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하고, 임기 3년의 부의장과 부회장, 감사 등을 선출했다.
 
부의장 선거에는 김교웅, 김영준, 이상운, 이원철, 임장배, 주승행 6명의 후보가 등록했지만, 투표를 통해 임장배·주승행(각각 42표), 김영준(41표), 이원철(37표) 등으로 가려졌다.
 
부회장 선거에는 강대식, 이필수, 박홍준, 이동욱, 박정율, 유태욱, 좌훈정, 임현택, 이향애, 윤석완 10명의 후보가 등록했으나, 이필수(49표), 박홍준(37표), 이동욱(29표), 박정률(28표) 유태욱(21표), 강대식(19표) 등이 선출됐다.
 
감사는 김영완, 박승민, 김영진, 조경희, 이무화, 이정근, 한동석 7명의 후보 중 박승민(54표) 김영완(44표), 김영진(34표), 조경희(30표) 등이 뽑혔다.

#대한의사협회 # 부회장 # 대의원회 # 부의장 # 감사 # 정기대의원총회 # 투표 # 선거 # 선출 # 메디게이트뉴스

황재희 기자 (jhhwang@medigatenews.com)필요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