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12.25 09:03최종 업데이트 21.12.25 09:03

제보

한독, 생산공장 직원들과 친환경 지역사랑 실천 워크숍 진행

지역 농산물 활성화를 위해 음성군 소재 친환경 농산물 구입 및 나눔

한독 생산본부 직원들이 친환경 실천 서약식에 참여하고 있다.

한독이 지난 21일~24일 음성 한독 캠퍼스에서 생산공장 직원을 대상으로 '친환경 지역사랑 실천 워크숍'을 진행했다.

한독은 매년 생산공장 전 직원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친환경'을 주제로 ESG 퀴즈, 분리수거 재활용 게임, 친환경 서약식, 잔반 제로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코로나 거리두기 상황임을 고려해 직원들이 모이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체험존을 방문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ESG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대일 ESG 퀴즈’가 진행됐다. 분리수거 및 재활용 방법을 배우고 실제로 해볼 수 있는 ‘분리수거 재활용 체험 게임’이 마련됐다.

한독 직원 얼굴이 인쇄된 퍼즐을 맞추며 환경사랑 실천을 약속하는 서약식이 진행됐으며 참여 직원들에게 음성군에서 생산된 친환경 쌀을 선물했다.

한독 생산공장 윤주연 전무는 "어려운 상황에서 한 해 동안 수고한 임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올해는 조금 특별한 워크숍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과 지역 사랑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