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15 17:34최종 업데이트 22.07.15 17:34

제보

[슬립테크2022] 수면건강 위해 박람회 찾았다 경품 받고 1인캡슐 이색 경험도

룰렛·뽑기 이벤트 통해 갤럭시 탭·숙면 베개 등 제공…척추 진단 서비스까지

사진: 레즈메드코리아가 실시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에어볼 뽑기 등 경품 이벤트.

[메디게이트뉴스 하경대 기자] 3회째를 맞는 슬립테크 2022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가 15일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상품 제공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행사는 17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진행된다. 

이날 박람회는 특히 룰렛 이벤트가 인기였다. 레즈메드코리아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에어볼 뽑기 등 이벤트를 진행했다.  
 
레즈메드는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을 대상으로 레즈메드 수면자가 테스트를 진행하고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인체공학적 베개를 제공하는 바치고도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바치고 베개, 바치고 바디필로우, 비타민 음료 등을 제공했다. 
 
사진: 수면음료 리체라를 선보인 로맨시브는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솜사탕을 제공했다. 
 
 사진: 전문베개 업체 온잠은 관람객들에게 척추 전문가들가 직접 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목과 척추 마사지 이벤트를 제공했다. 

수면음료 리체라를 선보인 로맨시브는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솜사탕을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솜사탕과 함께 부스를 찍어 해시태그하면 리체라 수면음료를 100%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척추건강을 위한 전문베개 업체 온잠은 관람객들에게 척추 전문가들가 직접 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목과 척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사진: 프레바이오 코퍼레이션은 1인 산소수면캡슐을 선보여 직접 캡슐 속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외 프레바이오 코퍼레이션은 1인 산소수면캡슐을 선보여 직접 캡슐 속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프레바이오에 따르면 수면 산소 캡슐에서의 1시간 수면은 최대 3시간 숙면을 취한 것과 동일한 수면 효과를 보인다. 

수면산소캡슐을 경험한 한 관람객은 "캡슐 안이 아늑하면서도 쾌적하게 꾸며져 있고 확실한 개인공간이 확보된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는 것 같다"며 "수면 효과도 보장된다고 하니 캡슐 호텔이 있다면 다음에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 대한수면의학회 무료 1:1 수면 건강 상담 모습. 

무료 1:1 수면 건강 상담도 인기였다. 이날 박람회에선 대한수면의학회 건강상담부스를 통해 하루 20명 가량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대학병원 교수진 1:1 수면고민 상담이 진행됐다. 

1:1 수면 건강 상담을 받은 한 관람객은 "무료로 유명한 대학 교수님들과 대기 없이 바로 상담을 할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평소 불면증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의료기관에도 방문해 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료 상품 증정 이벤트도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람회 기간 3일 동안 수면건강 컨퍼런스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은 컨퍼런스 입장 이벤트로 슬리핑보틀과 추첨을 통해 루플의 올리데이·올리나이트 꿀잠 조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일간 매일 전시회장 입장이벤트로 닥터카리나 쿠키스 비건 퓨어민트 치약을 선착순 100명에게, SNS 인증이벤트로 '잠이든 플러스' 30명, 디씨앤바이오 '역류성 식도염 방지 기능성 베게' 1명, 바딥슬립 '맑은잠 수면등' 5명, '맑은잠 밀착 수면안대' 10명, '맑은잠 숙면 아로마 오일' 10명, '맑은잠 필로우 미스트'가 10명에게 제공된다. 

유튜브 브레이너제이의 수면여행과 에스더TV, 비온뒤 채널 구독자 중 3일간 선착순 120명에게는 에스더포뮬러의 수면 영양제와 릴렉스 영양제를 증정된다.

하경대 기자 (kdha@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