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4.02 19:22최종 업데이트 21.04.02 19:22

제보

이노엔, 공정거래 위한 '자율준수의 날' 개최

공정거래 자율준수 및 부패방지 내재화…임직원 시상 및 공모전 발표


이노엔(inno.N)은 창립기념일이자 공정거래의 날인 지난 1일 '자율준수의 날' 행사를 열고 공정거래 자율준수 의식을 높였다고 2일 밝혔다.

이노엔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4월 1일을 자율준수의 날로 지정하고 임직원에게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및 부패방지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일부 임직원만 행사에 참석한 후 사내 방송 및 온라인을 통해 전 임직원들에게 공유됐다.

이날 행사는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전 진행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이행 및 부패방지 서약' 결과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이어서 지난 한 해 동안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철저히 준수한 임직원 20명을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이번 자율준수의 날 행사에서는 'CP캐릭터 및 표어 공모전' 시상식도 열렸다.

올해 최종 수상작으로 정해진 캐릭터와 표어는 디자인 작업을 거쳐 개정 편람 및 교재 등에 쓰일 예정이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임직원에게 CP캐릭터 및 표어를 공모해 수상작을 실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편람 및 교재에 활용하고 있다.

이노엔 대표이사이자 자율준수관리자인 강석희 대표는 "임직원들의 실천의식에 힘입어 CP준수가 이노엔의 기업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