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3.06 11:47최종 업데이트 19.03.06 11:47

제보

필립스, KIMES2019서 스마트 병원 실현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 제시

의료진의 임상 역량 강화하도록 지원하는 정밀 진단 및 치료 솔루션 제시

필립스 트랜스포트 환자모니터 인텔리뷰 X3(Intellivue X3).
㈜필립스코리아는 오는 14일~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orea International Medical & Hospital Equipment Show, KIMES)에 참가해 '스마트 병원, 커넥티드 케어'(Smart Hospital, Connected Care)를 주제로 미래 헬스케어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증가하는 의료 비용은 환자들이 의료 서비스에 접근하고 지속적으로 질환을 관리하는 것을 방해한다. 의료계는 한정된 자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스마트 병원'을 주목하고 있다.

즉, 커넥티드 기술을 통해 병원 내 방대한 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해 기존 환자 관리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의료 역량을 강화하는 차세대 의료 환경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KIMES 에서 필립스는 스마트 병원을 실현하는 폭넓은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3층 C홀 입구에 위치한 필립스 부스에서는 ▲의료진-환자-데이터를 긴밀하게 연결하는 미래형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 ▲의료진이 임상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하는 정밀 진단 및 치료 솔루션 ▲모바일 에디션 초음파-자동심장충격기(AED) 특별 프로모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 병원을 실현하는 폭넓은 헬스케어 솔루션을 통해 임상 결과 개선은 물론, 환자와 의료진 진료 만족도 향상, 의료 비용 절감 등 전 세계 헬스케어의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