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2.02.14 10:11

롯데하이마트, 모나미와 태블릿 파우치 선봬…“행사상품 구매 시 증정”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IT 대전’을 맞아 모나미와 손잡고 ‘DIY 태블릿 파우치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신학기를 앞둔 2월에는 노트북, 태블릿PC 등 PC기기 수요가 높은 점을 착안해 태블릿 파우치를 제작했다. 특히 지난해 11월 롯데하이마트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개발한 하마 캐릭터를 활용했다.
해당 세트의 구성품은 10.9형 태블릿 파우치와 모나미 볼펜, 캐릭터 피규어, 캐릭터 자수 와펜 3종이다. 태블릿 파우치는 캔버스 소재로 아크릴 물감을 사용해 그림을 그리거나 패키지에 포함된 와펜으로 장식하는 등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이달 노트북, 태블릿PC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엘포인트 통합회원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IT기기를 구매하기 위해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굿즈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마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