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6.08 22:03최종 업데이트 22.06.08 22:03

제보

사이넥스, 임상종양학회 ASCO에 한국 대표 임상 CRO로 참가

ASCO2022 한국관부스 모습.
헬스케어 통합 컨설팅 기업 사이넥스는 지난 3일~7일(현지 시간)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2022년 미국임상종양학회(American Society of Clinical Oncology, ASCO)의 한국관 전시 부스에 국내 임상 CRO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ASCO는 글로벌 항암 치료 전문가들이 임상 트렌드 및 치료 개발 동향을 공유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임상종양학회로 2022년에는 3만4000여명이 참석했다.

사이넥스는 국내 18개의 임상시험 유관 기업 및 기관으로 구성된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KoNECT)의 사절단으로 선정돼 한국 CRO를 대표해 ASCO에 참가했다.

사이넥스는 한국 시장진입을 원하는 다수의 글로벌 항암제 개발 및 디지털헬스케어 업체를 만나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다국가 임상시험 확대 및 국내 임상시험 유치에 나섰다.

사이넥스 관계자는 "최근 국내 임상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다양한 글로벌 제약ㆍ바이오 기업에서 한국을 주목하고 있다. ASCO에서 맺은 파트너십을 통해 사이넥스는 한국 시장진입을 원하는 유망한 의약품과 디지털헬스케어 기술이 국내에 도입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