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12.07 14:18최종 업데이트 22.12.07 14:18

제보

스트라우만 코리아, 주한 스위스대사관서 덴탈클래스 진행

스위스 정밀공학 헤리티지 및 기술력을 보유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임플란트


임플란트 기업 스트라우만이 지난달 22일 주한 스위스대사관에서 인플루언서 대상 구강건강 및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하는 덴탈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덴탈클래스는 스트라우만의 본고장, 스위스의 정밀공학 헤리티지 및 기술력을 강조하기 위해 주한 스위스대사관에서 진행됐다.

먼저 주한 스위스대사관 김선아 선임 문화홍보담당관의 환영사와 함께 ‘스위스한옥’이라고 불리는 주한 스위스대사관 투어가 진행됐다. 이어 연세대 치과대학 치주과학교실 정의원 교수가  ‘우리 가족 치아건강 클래스’를 주제로 연령별 치아관리법 및 치주질환, 임플란트 치료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정 교수는 강의를 통해 치아는 평생 사용해야 하는 만큼 관리가 매우 중요하며 아동기부터 노년기까지 연령별 특성을 고려해 관리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임플란트 선택 시에는 장기안정성, 표면처리, 재질 등을 고려해 숙련된 전문의에게 치료를 받을 것을 강조하며, 임플란트는 인체에 식립 후 10년 이상 장기간 사용하는 반영구적 의료기기로 재수술의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처음 임플란트를 선택할 때 장기 안정성이 입증된 브랜드를 선택할 것으로 조언했다.

스트라우만 코리아 관계자는 "스트라우만은 스위스의 정밀공학 헤리티지 및 기술력을 보유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임플란트 기업으로, 앞으로도 구강질환 심각성 및 임플란트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