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10.24 17:11최종 업데이트 23.10.24 17:11

제보

BD코리아, 유방암 조기진단 독려하는 '앙코르마이라이프' 캠페인 실시

20-40대 유방암 환자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젊은 여성들의 유방암에 대한 인식 증대


벡톤디킨슨(BD)코리아는 10월 '유방암의 달'을 맞아 유방암 조기 진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앙코르마이라이프(Encore My Life)’ 캠페인을 11월 중순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앙코르마이라이프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검진을 통해, 내 인생 빛나는 시기로 한 번 더 앙코르'라는 주제로, 자사의 유방암 진단기기인 ‘엔코(EnCor)’ 브랜드명에 착안하여 용기있는 여성들을 응원하는 BD코리아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나라가 서구에 비해 유독 젊은 유방암 환자수가 많고 조기발견 시 치료예후가 좋다는 유방암 질환의 특징을 환기시키면서 조기진단을 독려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BD코리아는 ‘앙코르마이라이프’ 캠페인 포스터를 전국 200개 의료기관에 배포하고,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10월10일부터 11월6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유방암 조기검진을 위한 나의 다짐적기 ▲유방암 바로알기 OX 퀴즈로 진행되며 댓글 참여를 통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방암 자가 촉진을 도와줄 수 있는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우먼센스 인스타그램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벡톤디킨슨(BD)코리아 바이옵시(Biopsy) 사업부 총괄 김여진 상무는 "최근 20-40대 유방암 환자의 비율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젊은 여성들의 유방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유방암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릴 필요가 있다고 판단돼 이번 앙코르마이라이프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유방암 진단 문턱을 낮추고 조기진단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자사의 엔코 제품을 비롯하여 글로벌생검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기업으로서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국내 환자들에게 올바른 질환 정보를 알리는데 계속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