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4.01.23 13:56최종 업데이트 24.01.23 13:56

제보

J&J메드테크코리아, 메모리젤 부스트 출시

탄력•촉감과 안정성 높인 메모리젤 부스트…자연스러운 가슴 표현 가능

존슨앤드존슨 메드테크의 '메모리젤 부스트'. 사진=존슨앤드존슨 메드테크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존슨앤드존슨 메드테크의 멘토 사업부가 신제품 메모리젤 부스트(MemoryGel BOOSTTM)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메모리젤 부스트는 미국 등 북미 지역에서 2021년 첫 출시된 이후, 아시아에서는 한국에서 최초로 소개됐다.
 
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ISAP)의 리포트에 따르면, 가슴 보형술의 시술 건수는 2022년 전년 대비 29% 증가한 220만 건을 기록하며 전 세계 여성이 가장 많이 시행하는 성형 수술로 등극했다. 이 같은 증가세와 발맞춰 환자의 다양한 미충족 수요를 반영할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옵션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존슨앤드존슨 메드테크의 메모리젤 부스트는 형태와 촉감을 개선시킨 제품이다.
 
1:1 비율의 크로스링커 젤로 이뤄져, 가슴 보형술 후 가슴에 삽입된 보형물이 주름지는 리플링 현상을 감소시켰다. 보형물을 수직으로 배치했을 때의 최대돌출지점(MPP)이 기존 제품 대비 상단에 위치해 자연스런 가슴 표현을 가능케 한다.
 
존슨앤드존슨메드테크 오진용 북아시아 지역 총괄사장은 “멘토 사업부는 가슴 보형물 시장의 1위 선두주자로서 국내 환자들의 미충족 수요에 혁신적이고 최고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들로 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메모리젤 부스트를 신속히 도입해 국내 의료진과 환자에게 새롭고 안전한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어 뜻 깊다”고 전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