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11 10:25최종 업데이트 22.07.11 10:25

제보

[슬립테크] 에어랩, 꿀잠과 코골이 완화 위한 '코잠잠·노즈클린' 등 선보인다

U형 얇은 실리콘막 통해 압박감·이물감 완화 돕고 산소공급 원활히

에어랩의 코잠잠2. 사진=에어랩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
‘2022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가 오는 7월 15일(금)~17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개최됩니다.
‘슬립테크2022’는 국민들에게 수면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 수면장애를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날로 성장하는 수면산업 성장에 일조하기 위해 목적을 담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최대 의사 포털 메디게이트를 운영하는 메디씨앤씨와 한국수면기술협회가 주최하고 메디게이트뉴스가 주관합니다.
2020년 제1회와 2021년 제2회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슬립테크 기반을 마련했다면 한층 더 수면건강과 수면산업의 가시적인 제품과 기술을 보여주기 위한 자리로 제3회 박람회를 채웁니다.  메디게이트뉴스는 '슬립테크2021'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통해 수면산업과 연관된 다양한 제품, 서비스, 기술 등을 소개합니다. 

①머스카, 숙면 돕는 음료 '슬리핑보틀'
②리솔, 기능성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슬리피솔'
③굿대디, 흑하와 상추 넣은 수면 개선제품 '잠이든'
④모비프렌, 경두개 전기자극∙사운드 테라피 탑재 이어폰 '힐링핏'
⑤CJHNB, 수면습관 교정 도움주는 '위드슬립 숙면보조밴드'
⑥JCF테크, 비접촉 수면 상태 측정 '맥케어'·데이터 기반 건강정보 '슬립닥터'
⑦인스타일테크, 랩몬 수면안대 새 모델
⑧에어랩, 꿀잠과 코골이 완화 위한 '코잠잠·노즈클린'

[메디게이트뉴스 하경대 기자] 에어랩이 오는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슬립테크2022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에 참여한다. 

에어랩은 코골이 완화 비강확장기 '코자자'와 '코잠잠2' 등을 슬립테크2022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코잠잠2는 함께 잠을 자는 부부와 커플을 위한 비강확장기로 코크기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보강부에서 실리콘 몸체를 원형으로 유지시켜 비강확장 및 원활한 호흡을 돕는다. 

U형의 얇은 실리콘막은 자연스럽게 비강형성에 맞도록 조절되기 때문에 압박감과 이물감 완화를 돕고 산소공급이 원활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 

해당 제품은 의료기기로 미국식품의약국 FDA 제품등록과 CE등록이 된 상태며 국내 특허증도 갖고 있다. 

코자자는 청소년과 성인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코잠잠2에 비해 크기게 작으며 작용원리는 코잠잠2와 비슷하다. 

에어랩은 미세먼지로부터 코와 호흡기를 보호하는 코마스크 '노즈클린2'도 선보일 예정이다. 

노즈클린2는 한지에 초극세사와 면을 융합해 만든 천연 필터를 사용해 비강과 점막 등 건강을 돕는다. 

에어랩 이효광 대표는 "지하철에서 출퇴근하는 과정에서 가슴이 답답하고 호흡이 어려웠던 경험을 토대로 비강 삽입형 필터인 노즈클린과 코잠잠 등을 만들게 됐다"며 "현재의 제품에 만족하지 않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슬립테크 # 수면박람회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 수면박람회

하경대 기자 (kdha@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