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11.27 08:52최종 업데이트 22.11.27 08:52

제보

에이스메디칼, 메디카 2022 참가

아직 세계시장에 알려지지 않아 본격적으로 수출판로 개척

의료기기제조기업 에이스메디칼는 세계 최대 의료기기 박람회인 독일 'MEDICA2022(이하 메디카)'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54회를 맞이하는 독일 메디카전시회는 70여개 국가의 350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전 세계 4만6000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전시회다.

에이스메디칼은 올해 메디카전시에서 이번 전시회에 의약품주입펌프 오토퓨저K(AutoFuserK), 혈액 및 수액 가온장치인 에이스워밍시스템(AceWarmingSystem), 의약품 자동유량조절장치인 오토클램프(AutoClamp), 마취가스 가온가습회로인 메가에이써키트(MegaAcerkit) 등을 전시했다.

특히 메가에이써키트(MegaAcerKit)는 마취가스의 가온가습 기능뿐만 아니라 회로장치에 수액라인을 결합해 데워진 수액을 정맥을 통해 주입할 수 있도록 개발된 회로이다. 현재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아 가산급여 치료재료로 지정된 제품이다.

에이스메디칼 관계자는 "이 제품은 국내 의료시장에서 이미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는 자사의 주력제품이다. 이 제품은 그 사용목적에 대한 중요성이 아직 세계시장에 알려지지 않아 본격적으로 수출판로를 찾아보고자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