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2.03.17 08:32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스페셜 한정판 골프공"




[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베스트 퍼포먼스를 선물하세요."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공의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사진)다.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특별 제작했다. "아마추어골퍼들에게 최고의 비거리를 구현하는 모델"이라며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소프트한 타구감으로 호평받고 있다"는 자랑을 곁들였다.
프리미엄 화이트와 핑크, 라임 옐로우, 오렌지 등 3가지 컬러를 조합한 두 종류, 각각 6개씩 들어있다. 생일과 생애 첫 라운드, 홀인원 등 기념일 선물로 딱이다. 리바운드 프레임 구조가 돋보인다. 롱게임에서 부드러운 코어 반발력을 토대로 볼 스피드를 향상시키고, 강성이 높아지는 미드층은 안정된 스핀 성능으로 눈부신 쇼트게임을 실현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사이드 마크가 티 샷이나 퍼팅에서 얼라인먼트를 돕는다. 던롭 골프공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GOOD-BUY)’ 캠페인에 기부해 빈곤과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쓰여진다. 코로나19 여파로 장기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 상생한다는 뜻이다. 전국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