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1.03 15:15최종 업데이트 19.01.03 15:15

제보

구주제약, '변화와 혁신' 원년 목표로 2019년 시무식 가져

장기근속 및 승진대상자에 대한 감사패 증정 및 사령장 수여식도 개최

지난 2일 개최된 구주제약 시무식과 감사패·사령장 수여식 모습.

구주제약은 2일 본사 및 공장을 포함한 각 사업장에서 2019년 시무식을 진행하고 '변화와 혁신'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해년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장기근속 및 승진대상자에 대한 감사패 증정 및 사령장 수여식이 함께 진행됐다.

정기 승진인사에서는 영업본부장 김균수 전무 승진을 비롯해 생산본부 한범석 전무, 황민식 전무, 중앙연구소 양성운 전무 등 총 36명의 정기인사가 단행됐다.

특히 개발마케팅 본부장 백광석(중앙대 약대 81학번) 상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하는 파격적인 인사를 단행함으로써 김우태 사장은 "회사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능률 향상을 위해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구주제약 김우태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9년에는 그 동안의 잘못된 부분을 밑거름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혁신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변화에 적응해 나가야 된다"고 말했다.

이어 "직원 스스로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하고 혁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한다"며 "또한 지속적으로 직원 복지 향상에 심혈을 기울여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