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11.02 11:42최종 업데이트 22.11.02 11:42

제보

의약품 전자상거래 블루팜코리아, '쇼핑앤플레이 라이프관' 오픈

의약품에서 가전, 골프용품, 렌터카까지 입점상품 확대…원내 직원복지용 기프티콘 여행상품도 구비

블루팜코리아 쇼핑앤플레이 메인화면 갈무리.

블루팜코리아는 의약품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용품과 레져상품 구매가 가능한 '쇼핑앤플레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쇼핑앤플레이는 블루팜코리아 회원이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현재 삼성전자, LG, 다이슨, 허먼밀러, GNC 등 브랜드 제품 다수를 구비하고 있다.

오픈기념으로 최대 45만원 상당의 100% 쿠폰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1월에는 블루프라이데이, 연말기획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블루엠텍 김세영 팀장은 "블루팜코리아 회원들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웹툰과 OTT등 컨텐트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블루팜코리아는 블루엠텍이 운영하는 의약품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온라인플랫폼이다. 익일배송 간편결제 등 이커머스의 편리함을 의약품 구매에 적용하고 있다. 의료인 인증 후 가입 가능하며 바이엘, SK바이오사이언스, 한독, 한미, 보령, HK이노엔 등 다양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독감백신 등 냉장배송 의약품 등도 판매 중이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