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6.01.22 10:06최종 업데이트 16.01.22 10:06

제보

셀트리온-메디데이터, 바이오 개발 협력




임상연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데이터와 셀트리온이 글로벌 바이오시밀러 임상시험을 위해 손잡았다.

메디데이터는 셀트리온이 메디데이터의 임상시험 플랫폼(Medidata Clinical Cloud)을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셀트리온은 바이오시밀러 제제의 연구, 개발, 생산을 비롯, 류마티스 관절염, 호흡기질환, 암을 포함한 다양한 만성질환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신약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셀트리온은 효율적인 전자자료수집·관리를 위한 메디데이터 레이브(Medidata Rave), 빠르고 정확한 임상데이터 코딩을 가능하게 하는 메디데이터 코더(Medidata Coder), 그리고 무작위 배정 임상시험과 시험약 공급 관리를 위한 메디데이터 밸런스(Medidata Balance)를 셀트리온이 진행하는 대부분의 임상연구에 도입해 임상연구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메디데이터의 아태지역 총괄 대표 타케루 야마모토는 "메디데이터는 급성장하는 바이오시밀러 개발의 최전선에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셀트리온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셀트리온 # 메디데이터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