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1.06 16:52최종 업데이트 20.01.06 16:52

제보

올리브헬스케어, 美 크라우드펀딩 통해 'Bello' 디지털 복부지방측정기 출시

CES 2020이노베이션 어워드에 빛나는 제품 혁신성으로 북미 시장 공략

올리브헬스케어의 디지털 복부지방측정기 Bello.
올리브헬스케어가 미국 인디고고(Indiegogo)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복부지방측정기인 벨로(Bello)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미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에서 선정하는 'CES 2020이노베이션 어워드(CES 2020 INNOVATION AWARDS'를 수상한 바 있는 벨로는 오는 7일부터 세계 최대 크라우드펀딩 중 하나인 미국 인디고고를 통해 글로벌 첫 제품 출시를 전개함과 동시에 CES 2020에서 고객들과의 만남에 나선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의 벨로는 근적외선 기술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3초 내에 정확한 복부 지방 측정이 가능하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건강 상태 및 향후 관리에 대한 개인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대사증후군의 주요 요인으로 지목받고 있는 복부 지방을 지속적으로 관리해나감으로써 대사 질환 및 여러 성인병들을 조기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헬스케어 한성호 대표는 "비만율과 대사증후군 유병율이 전체 성인 인구의 1/3에 이르는 미국 시장은 특히 벨로와 같은 복부지방 관리 기기의 소비자 니즈가 클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몸무게나 체형만으로는 알 수 없는 복부 내장 지방의 중요성을 알려나가고 벨로로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건강한 다이어트와 대사질환 예방을 통한 삶의 질 개선에 앞장 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