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10.30 13:53최종 업데이트 19.10.30 13:53

제보

'2019 KHIDI 바이오 인베스트먼트 포럼' 개최

보건산업분야 우수성과 기업과 유망 창업기업이 한자리에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2019 보건산업 성과교류회' 기간 중인 오는 31일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2019 KHIDI 바이오 인베스트먼트 포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혁신형제약기업 4개사와 제이엘케이인스펙션, 이노테라피 등 올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의료기기 기업들이 그동안의 연구성과와 향후 사업방향에 대해 발표를 진행한다.

또한 오가노이드사이언스, 메디픽셀, 엔테로바이옴, 바이오센서연구소, 라메디텍, 진우바이오, CiSTEM, 큐리진 등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에서 발굴한 유망 창업기업들의 발표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21세기 대한민국의 신성장 동력인 보건산업의 현주소를 정확히 파악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할 자리로 국내외 중견기업, 투자자, 보건산업관계자 등 투자 및 오픈이노베이션에 관심있는 관계자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보건산업 우수 성과 기업소개 및 창업기업의 투자유치를 지원을 위한 자리이며 특히 발표창업기업들은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의 IR행사에 참여했던 기업들도 포함돼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설명회 개최 등을 통해  투자유치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