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4.01.10 18:00최종 업데이트 24.01.10 18:00

제보

휴레이포지티브, CES 2024에서 혁신적인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발표

모바일 기기 통한 건강관리 서비스 체험 기회 제공


휴레이포지티브는 CES 2024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이며 미래 지향적인 기술과 관련 정보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건강관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스마트 보건관리 플랫폼 '헬스투두' 소개 및 기대효과 설명 ▲정밀의료 CDSS 서비스를 체험하며 제품의 시연 과정 확인 가능한 데모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전시 품목과 데모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기술력을 직접 홍보한다다.

회사 측은 국내 대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1만 명 이상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강관리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실증했다. 특히 포스코, 현대차그룹, HMM 등과의 협업을 통해 꾸준한 성과를 이뤄냈다.

최근 AI 자동화 기술을 도입해 개인화된 건강관리 서비스를 개발했다. 또한 암 정밀의료를 위한 임상의사결정보조시스템(CDSS)과 암환자관리서비스를 개발해 디지털 기술을 통한 정밀의료 사업에 착수했다. 정밀의료 플랫폼회사 온코마스터와 협업해 다양한 암종별 임상데이터를 확보하고 CDSS의 파이프라인을 공동 개발 및 확대하고 있다.

휴레이포지티브 최두아 대표는 "각 사업 분야 간 유기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며, 디지털 헬스케어 관련 회사를 전략적으로 인수하는 등 혁신적인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2025년에는 아시아 최고의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