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7.02 09:06최종 업데이트 15.07.02 09:06

제보

"의료진 참여로 섬마을 아이들에게 희망을"


한국화이자제약이 맞춤형 디테일링 채널 화이자링크(PfizerLink)의 출범 2주년을 맞아, 의료진이 화이자링크에 참여할 때마다 기부금을 적립, 전국의 도서지역 아이들에게 책을 기증하는 '화이자링크 방방곡곡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화이자링크의 이용자 참여 가치를 확대하고, 시ž공간적 제약을 뛰어넘는 화이자링크의 특징과 가치를 반영해 소외 지역 아이들에게 나눔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화이자링크(www.pfizerlink.co.kr)는 화상 디테일링 전문 영업사원이 화상을 통해 의료진에게 1:1 형식으로 의학 정보를 전달하는 맞춤형 디테일링 채널이다. 

시ž공간의 제약 없이 다양한 질환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의료진이 화이자링크에 참여할 때마다 소정의 금액이 적립되며, 연말까지 모금된 기부금은 전국의 주요 도서지역 아이들을 위한 책을 구입하는 데 사용된다.
 
한국화이자제약 글로벌 이스태블리쉬트 제약(GEP) 사업부 대표 김선아 부사장은 "화이자링크 2.0 출범을 통해 의료진과의 접점을 넓히는 데에서 나아가, 멀리 떨어져 있는 지역사회와도 소통하며 상생을 위한 공유가치창출 실현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 5월 화이자링크 출시 2주년을 맞아 시스템적인 개선과 다양한 질환 영역의 콘텐츠를 확보해 한 층 진화된 화이자링크 2.0을 선보였다. 

2.0은 ▲기존의 PC 플랫폼에서 나아가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로도 안정적인 접속이 가능하도록 시ž공간의 제약을 없애고 ▲의료진의 인터넷 접속 트렌드를 반영해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및 사파리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

#화이자링크 # 한국화이자제약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