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4.02.06 15:51최종 업데이트 24.02.06 15:51

제보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신규 광고 200만뷰 돌파

벨로테로 특징인 CPM 공법 강조한 ‘촘촘밀착’ 광고로 이목…200만뷰 돌파 이벤트 진행

사진=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자사의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 ‘촘촘 밀착’ 광고 캠페인의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해 12월부터 TV, 유튜브 등을 통해 온에어를 시작한 벨로테로의 ‘촘촘 밀착’ 광고 캠페인은 벨로테로의 CPM(다밀도) 공법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캠페인 론칭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1개월 만에 200만뷰를 달성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200만뷰 달성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8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팔로우 ▲벨로테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기 ▲ 200만뷰 달성 축하 메시지 댓글 남기기 등 3가지 미션을 모두 완성하면 된다.
 
여기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소환하여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벨로테로는 4가지 라인업을 바탕으로 개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강조하고 싶은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촘촘 밀착’ 광고 캠페인을 많은 분들이 관심갖고 사랑해주셔서 기쁘다”고 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