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6.03.08 13:50최종 업데이트 16.03.08 13:50

제보

BMS, 가장 혁신적인 바이오테크 기업 선정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Bristol-Myers Squibb, 이하 BMS)가 미국의 유력한 경제 월간지인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지 선정 '2016 가장 혁신적인 기업' 바이오 테크 부문 2위에 올랐다.
 
패스트 컴퍼니지는 BMS가 면역항암제 분야에서의 성공적인 실적을 바탕으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또 BMS의 면역항암제인 옵디보(성분명 니볼루맙)의 다양한 암종에 대한 추가적인 임상연구 결과들은 향후 특히 기대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전했다.
 
BMS는 상위 50대 혁신기업 종합순위에서도 페이스북(Facebook), 우버(Uber), 넷플릭스(Netflix), 아마존(Amazon), 애플(Apple) 등에 이어 17위에 이름을 올리며 다양한 산업분야를 망라한 글로벌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 밖에도 BMS는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춘(Fortune)지가 선정한 '2016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제약산업 부문에서도 4위에 올라 5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그동안 면역항암제 분야를 이끌어온 리더십과 혁신성을 인정 받았다.
 
한국BMS제약 박혜선 사장은 "면역항암제 분야에서 BMS의 혁신성을 더욱 공고히 알리는 계기가 되어 그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2016 가장 혁신적인 기업 # BMS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