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5.02 14:26최종 업데이트 22.05.02 14:26

제보

차메디텍, 국제 박람회·전시회 참가…해외 판로 개척

세계 각국 의료진 및 관계자 대상으로 영업·마케팅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AMWC 2022 차메디텍 부스 전경.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차메디텍이 유럽과 중동에서 개최된 학회와 박람회에 잇따라 참가해 자체 개발한 필러, 스킨부스터, 리프팅 실 제품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2일 밝혔다.

차메디텍은 3월 모나코에서 열린 ‘국제미용안티에이징학회 2022(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이하 AMWC)와 4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인-코스메틱 글로벌(In-Cosmetics global) 박람회’,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2월에 개최된 ‘두바이 더마 2022(Dubai Derma 2022)’에 참가했다.

차메디텍은 전시 부스를 차려 유럽, 중동 지역을 비롯한 해외 의료진 및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제품 및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쳤다. 히알루론산(HA) 필러 제품 라인인 ‘HYAFILIA(히아필리아) S, M, V’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스킨부스터 ‘셀터미 프로페셔널(CELLTERMI PROFESSIONAL)’, 그리고 리프팅 실인 ‘HILIFT(하이리프트)’ 등을 업계 관계자들에게 소개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혔다.

이번 인-코스메틱 글로벌 박람회에서는 브라질, 이탈리아 등 유명 화장품 원료 유통사와 미팅을 했고 두바이 더마 2022에서는 부스 전시와 히아필리아 워크숍으로 중동 시장 진출을 모색했다.

올해 6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임카스 월드 콩그레스(IMCAS World Congress) 2022’에 참여해 필러와 리프팅 실의 유효성, 안전성 데이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차메디텍 김석진 대표는 "세계 각국 의료진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영업·마케팅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해 글로벌 바이오 에스테틱 전문기업의 명성을 쌓겠다"고 말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