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8.01.09 06:08최종 업데이트 18.01.09 06:08

제보

제 20차 'IMCAS 2018' 2월 1일부터 열려

약 50개 피부·미용성형 한국기업 참여

[메디게이트뉴스 이지원 기자] 매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의 제20차 국제회의가 다음 달 1일부터 4일까지 열린다. 

IMCAS는 유럽에서 규모가 가장 큰 피부미용 성형학회로, 올해 열리는 행사(IMCAS 2018)에는 피부미용 혹은 성형과 관련된 250개의 기업이 전시에 참여하고, 600명의 연자를 포함해 피부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에스테틱 전문가 등 약 8천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는 국제적으로 잘 알려진 앨러간, 갈더마, 멀츠 등의 글로벌 제약회사는 물론 의료기기 회사들이 참여해 항노화 제품 및 최신 기술 등을 소개한다. 한국에서도 필러나 흡수성 임플란트 제조 기업 혹은 미용·성형 분야의 의료기기 기업 등 49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기업으로는 히알루론산 미용성형 필러인 '이브아르(YVOIRE)'를 약 2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LG화학과, 항노화제품을 위한 생체모방펩티드(biomimetic peptides) 관련 다수의 국제 특허를 보유한 케어젠(Caregen)이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

그리고 의료기기 기업으로는 의약품흡수유도피부자극기 및 진단장비를 생산하는 봄텍(BOMTECH) 전자, 항노화 및 피부재생을 위한 '제노시스(GENOSYS)'라는 마이크로 롤러를 생산해 40여 개국에 수출하는 디티에스엠지(DTS MG), 주름개선을 위한 PDO 성분의 흡수성 페이스 리프팅 실을 개발·생산하는 한스바이오메드, 미용의료장비 및 에스테틱 레이저 전문제조기업인 비손(BISON) 메디칼, IPL 등 의료용 레이저기기를 생산하는 제이시스(JEISYS) 메디칼 등이 참가한다.

한편, 비손메디칼은 이번 행사에서 비손의 레이저기기를 사용한 경험이 많은 국내외 의료진이 연자로 참여하는 비손 세미나(BISON Seminar)를 개최한다. 해당 세미나에는 러시아의 여성비뇨기과 의사인 아르테미(Artemi) 박사와 헝가리의 고우석 JMO피부과 원장, 헝가리의 피부과의사 하르모스(Harmos)가 연자로 나선다. 

사진: IMCAS 2018에서 열리는 비손 세미나 포스터 발췌(출처: 비손메디칼 제공) 

 

#IMCAS # IMCAS 2018 # 피부미용 성형학회 # LG화학 # 케어젠 # 봄텍전자 # 디티에스엠지 # 한스바이오메드 # 비손메디칼 # 제이시스메디칼 # 세미나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