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01 08:37최종 업데이트 22.07.01 08:37

제보

알콘, 아·태백내장굴절수술학회서 최신 연구결과 공유

안과의료 분야 제품이 어떻게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지에 대한 연구결과


한국알콘은 지난 11일~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34회 아시아태평양백내장굴절수술학회(APACRS 2022)에서 알콘의 대표적인 안과 제품 및 장비 관련 초록 30여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태 백내장굴절수술학회 및 한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KSCRS) 공동으로 주최된 이번 컨퍼런스에서 알콘은 인류의 밝은 시야를 위해 헌신한다는 사명(See Brilliantly)에 따라 알콘의 서지컬 사업부 및 비전케어 사업부 내 포트폴리오와 관련한 다양한 연구 결과 시판 후 부작용감시 및 실사용데이터 등을 공유했다. 

알콘 아시아태평양지부 서지컬 부문 친탄 데사이(Chintan Desai) 부사장은 "아태 지역 내 가장 영향력 있는 안과 학회인 APACRS에 참가하게 돼 뜻깊다. APACRS는 알콘의 안과의료 분야 제품이 어떻게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지에 대한 연구 결과를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이라며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 및 안과 전문의들과 임상 관련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알콘의 획기적인 기술들이 어떻게 수술 결과를 개선하는지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알콘이 지원한 30여 개의 연구 초록 중 15개는 노안교정 인공수정체인 비비티 렌즈(AcrySof® IQ Vivity® IOL) 및 팬옵틱스 렌즈(AcrySof® IQ PanOptix® IOL) 관련 내용을 포함했다.

한편 알콘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두 차례의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첫번째 '알콘을 통한 수술 경험 (Transform Your Experience with Alcon)' 수술 영상 심포지엄에서는 한국 이준훈 원장 및 미국 데이비드 루벡(David Lubeck) 안과 전문의가 센츄리온(Centurion)을 통한 수술 경험의 변화, 엔지뉴이티(Ngenuity) 및 룩스OR 레발리아(LuxOR Revalia)를 활용한 시각화 기능 개선점을 소개했다.

두번째 '환자 결과 개선을 위한 알콘의 혁신(Alcon Innovations in Advanced Patient Results)' 오찬 심포지엄에서는 네덜란드 루디 누이츠(Rudy Nuijts) 전문의가 비비티의 성능 및 기능 소개 등을 통해 비비티가 어떻게 환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했으며 리뉴서울안과의 김명준 원장은 올해 출시한 클라레온 팬옵틱스를 통해 모든 거리에서의 시력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어 미국 데이빗 루벡(David Lubeck) 전문의는 알콘의 최신 계측 장비인 아르고스(ARGOS®)에 대해 발표했으며 미국 테리 킴(Terry Kim) 전문의는 알콘의 진보된인공수정체 플랫폼인 클라레온의 우수성 및 관련 임상 경험에 대해 전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