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09.26 13:24최종 업데이트 17.09.26 13:24

제보

코리아 바이오플러스 사전등록 시작

빅 오픈이노베이션을 주제로

출처: 한국바이오협회 제공

국내 바이오산업 대표 단체인 한국바이오협회는 오는 10월 23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7코리아바이오플러스 콘퍼런스'의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바이오플러스는 한국바이오협회가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국내 바이오 산업계를 위한 대표 콘퍼런스로, 바이오 산업계의 글로벌 최신 동향과 국내 산업화를 위한 주요 쟁점에 대해 논의하는 행사다. 
 
올 해 주제는 '빅 오픈 이노베이션'으로, 바이오 유관 산업계와 학계, 연구계, 정부를 망라해 기술교류를 통한 새로운 사업기회 창출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에는 주요 연사로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 산학연계 프로그램(MIT ILP:Industrial Liaison Program)의 주요 전문가들이 참가해 산학연계를 통한 벤처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의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MIT ILP는 화이자, 머크, GSK, 사노피, 암젠 등을 주요 회원으로 보유한 산학연계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 벤처, 대형 제약사 간의 기술 교류 및 기술이전의 등을 통한 사업활성화를 목표로 하고있다.
 
이 외에도 이번 행사는 바이오신약의 새로운 연구동향, 유전체 분야의 산업화 동향, 글로벌 바이오 물류 및 바이오 투자 등의 세션을 함께 운영하며, 사전등록은 한국바이오협회 홈페이지 등을 통해 10월 18일까지 가능하다.
 

#한국바이오협회 # 코리아 바이오플러스 # 사전등록 # 코엑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