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4.28 07:08최종 업데이트 23.04.28 07:08

제보

루트로닉, 일본서 주력 신제품 최초 공개

일본성형외과학회서 클라리티II·헐리우드 스펙트라 선봬…"일본서 매출 증대 이룰 것”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은 26일부터 3일간 열리는 ‘제66회 일본성형외과학회 총회·학술집회’에서 주력제품 클라리티II(Clarity II)와 헐리우드 스펙트라(Hollywood Spectra)를 일본 내 최초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클라리티II는 755nm, 1064nm의 파장대를 활용한 알렉산드라이트, 엔디야그 레이저 수술기로 레이저 전문가를 위한 듀얼파장 레이저 의료기기다. 헐리우드 스펙트라는 532nm, 1064nm의 파장대를 사용한 엔디야그 레이저 수술기로 루트로닉이 그동안 출시해온 스펙트라 시리즈의 최신 버전이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한동안 학술대회가 거의 진행되지 못했다”며 “이번 학회 전시를 통해 코로나 기간 출시했던 주력 제품들을 처음으로 일본에서 공식 전시하게 됐으며, 올해 다양한 전시에 참여해 일본 내 매출 증대를 이루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은 한국 미용에 대한 관심도가 특히 높은 국가 중 하나로, 한국의 미용 관련 도구, 시술, 스타일 등 많은 분야를 따라오고 있다”며 “특히 젊은 층일수록 한국 의료기기에 대한 관심이 많고 한국인들이 어떤 것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있어 루트로닉의 일본 내 성장률은 지속적으로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