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4.19 06:11최종 업데이트 19.04.19 06:11

제보

이지케어텍, 사우디 국가방위부 산하병원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수주

중동지역서 재판매될 수 있어 향후 중동지역 프로젝트 수주 규모 늘리는데 도움 될 전망

이지케어텍이 사우디아라비아  SKHIC(Saudi Korean Health Informatics Company)로부터 국가방위부(MNGHA; Ministry of National Guard-Health Affairs in Riyadh) 산하 병원의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지케어텍은 사우디 국가방위부 산하 6개 병원의 의료정보시스템에 대해 43억원 규모의 품질보증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계약은 품질보증계약과는 별도로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을 새로 구축하는 사업이다.

계약금액은 약 85만달러(한화 약 10억원), 계약 기간은 착수일로부터 8개월이며 6월 초 착수할 계획이다.

이번에 구축되는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은 BESTCare 2.0A에 모듈로 추가돼 중동지역에서 재판매될 수 있어 향후 중동지역 프로젝트 수주 규모를 늘리는데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사우디 국가방위부는 이지케어텍이 해외에서 최초로 계약을 맺은 고객으로 지속적으로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도 이지케어텍은 국가방위부 산하 6개병원 의료정보시스템 성능 개선 및 추가기능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를 수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