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9.22 17:29최종 업데이트 22.09.22 17:29

제보

메디라마, EPS인터내셔널코리아와 일본제약사 임상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일본에서 개발된 항암제의 한국, 미국, 호주, 대만 등 임상시험 위해 협력 예정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메디라마는 글로벌 CRO인 EPS의 한국지사 EPS인터내셔널코리아(EPSIK)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일본 제약사와 일본 바이오텍에서 개발 중이거나 개발 예정인 항암제의 한국, 미국, 호주, 대만 등에서의 임상시험을 위해, 임상전략부터 임상수행에 이르기까지 유기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메디라마는 임상전략 수립, 메디컬 모니터링을 포함한 메디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EPSIK는 일본 고객의 발굴과 임상시험 진행을 담당한다.

메다라마 문한림 대표는 "EPSIK 와의 협력으로 일본에서 개발된 항암제들의 임상개발에 참여할 기회가 생겨서 매우 기쁘다. 임상개발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PSIK 윤석민 대표는 "한국의 임상 산업 글로벌 경쟁력을 일본 제약사들에게 홍보하고, 특히 항암 분야 임상시험을 메디라마와 함께 국내로 많이 유치 하고자 한다. 올 해 중 일본에서 로드쇼를 진행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