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11.14 04:55최종 업데이트 17.11.14 04:55

제보

제2회 바이오헬스케어 예비창업자 행사

서울바이오허브에서 22일 개최

사진: 바이오헬스케어 예비창업자 네트워킹 포스터 발췌(출처: 베스티안재단 제공)

[메디게이트뉴스 이지원 기자] 서울특별시는 오는 22일 서울바이오허브에서 '제2회 바이오헬스케어 예비창업자 역량강화 및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바이오허브, 베스티안재단,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한국바이오협회가 함께 주관하는 행사로, 바이오의료 분야 (예비)창업자, 투자자, 정책관계자, 연구자, 대학생 등 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빅뱅엔젤스의 최광선 이사가 초기 창업가를 위한 자금 흐름과 자금 확보 방안, 투자 환경의 특징 및 투자 제안서 작성 시 유의 사항에 대해 강의하고, '혁신신약살롱 판교'의 공동운영자로 활동하며 바이오벤처기업의 네트워킹을 돕고 있는 싸토리우스 김문정 이사가 스타트업의 네트워킹의 중요성과 활용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이외에 패널토론과 질의응답 등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바이오의료 현황과 이슈를 공유한다.

‘창업’을 주제로열리는 이번 행사는, '서울 소재 바이오의료 기업 실태조사'를 통한 네트워킹을 비롯해 설문조사와 연계해 바이오의료분야 스타트업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이를 통한 창업문화 확산을 목표로 한다. 또한, 바이오의료 창업 공간인 '서울 바이오 허브'에서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해당 시설의 개관에 따른 이용 활성화도 유도할 계획이다.

#제2회 바이오헬스케어 예비창업자 네트워킹 # 서울바이오허브 # 서울특별시 # 베스티안재단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 한국바이오협회 # 빅뱅엔젤스 # 최강선 # 싸토리우스 # 김문정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