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1.13 15:43최종 업데이트 20.01.13 15:43

제보

시그니아 보청기, 경자년 설 맞이 선물용 패키지 슬리브 증정 이벤트

보청기 착용시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에 도움…효도 선물로 각광

새해 인사 메시지가 적용된 시그니아 보청기 패키지.
시그니아 보청기가 13일부터 보청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품 패키지에 새해 인사 메시지가 새겨진 고급 슬리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이면 부모님이나 감사한 어른들에게 보청기를 선물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패키지에 메시지를 새겨 새해 감사하는 마음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회사측은 "시그니아 보청기는 고령층에서 나타나는 노인성 난청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인성 난청은 노화에 따른 증상으로 일반적으로 양쪽 청력의 손실이 같이 오기 때문에 양쪽에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어르신들이 주기적으로 소형 배터리를 일일이 교체하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충전식 보청기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의 한국, 일본 총괄 신동일 대표는 "보청기를 착용하면 난청 증상을 극복하고 적극적인 대화 참여를 유도할 수 있어 가족이나 주변인 모두가 만족하는 선물이 될 수 있다"라며 "부모님이나 주변 어르신들의 난청 증상이 발견된다면 특별한 설 선물로 보청기를 전달해 따뜻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