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6.05.25 05:23최종 업데이트 16.05.25 09:11

제보

한국메나리니, 한국심장재단에 캠페인 후원금 전달

'Let's Heart 캠페인 시즌2' 통한 후원금,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후원



 
한국메나리니는 지난 24일 한국심장재단에 후원금 3백여 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한국메나리니가 작년 12월부터 네 달간 진행한 'Let's Heart 캠페인 시즌2'를 통해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작년 5월 처음으로 취약계층에 고혈압 관리지원금을 전달한 데 이어, 이번 두 번째엔 가정형편이 어려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후원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시즌2는 의료진 3백여 명이 참여했으며, Let’s Heart 캠페인(www.letsheart.co.kr) 홈페이지를 통해 의료진이 동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풀고 인증에 참여해 적립된 하트를 한국심장재단에 후원하는 방식으로 시즌1과 동일하게 진행됐다.

 
Let's Heart 캠페인 홈페이지 화면

 
한국메나리니는 2015년부터 올해까지 두 번째 기부캠페인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부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국메나리니 알버트 김 대표는 “지난 캠페인에 이어 많은 의료진이 뜻을 함께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치료가 가능해도 경제 형편이 어려워 치료받지 못하는 이웃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은 "캠페인을 통해 지속해서 후원해 주신 한국메나리니와 캠페인에 참여한 의료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금은 형편이 어려운 환자의 수술비로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국메나리니 #Let's Heart #한국심장재단 #메디게이트뉴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