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7.16 14:07최종 업데이트 15.07.16 14:07

제보

동화약품, 여성 액체소화제 '미인활명수' 출시



동화약품이 여성의 소화불량과 정장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미인활명수'를 출시한다.
 
동화약품은 많은 여성이 소화불량에 고통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 '미인활명수'를 발매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2014년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실제 소화불량 및 속 쓰림을 호소한 20대 여성 환자는 남성의 2배에 달한다.
 
또 소화불량 경험이 있는 성인 여성 247명을 대상으로 한 동화약품의 2014년 조사 결과에 의하면, 여성의 94%가 변비, 설사·묽은 변, 아랫배 통증 등 장 관련 이상 증상을 느낀 것으로 확인됐다.
 
'미인활명수'의 가장 큰 특징은 오매 1200mg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
 
오매는 매실을 훈증한 생약으로 ‘의약품 등의 표준제조기준’에 정장제와 지사제의 유효성분명으로 등재되어 있다.
 
또 미인활명수는 정장, 변비, 묽은변, 복부팽만감, 장내이상발효 등에 효능·효과가 있어 장이 불편한 환자들의 소화불량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동화약품 연구소에서 실험한 결과, '미인활명수'는 위 배출기능 및 소장 운동 개선이 확인되었다. 위 배출률이 저하된 대조군에 비해 '미인활명수'를 복용한 군에서 위 배출률이 약 40% 증가했다.

소장 운동이 저하된 대조군에 비해서도 '미인활명수' 복용군의 소장 운동 기능이 상승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더불어 '미인활명수'는 액상과당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해 까다로운 여성 소비자의 기호까지 고려했다.
 
제품 및 판매처 문의: 동화약품 소비자상담실(080-023-1897)

#동화약품 # 미인활명수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