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2.22 16:51최종 업데이트 21.02.22 16:51

제보

클래시스, 키메스2021서 슈링크와 신제품 선보일 예정

"향후 출시될 다양한 신제품들도 기존 제품과 시너지 효과 통해 시장을 이끌 것"

클래시스 로고.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가 오는 3월18일~21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36회 국제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키메스 2021)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참석자들의 안전을 위해 해당 기간 동안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될 예정이며, 클래시스는 전시회 현장을 웨비나 형식으로 고객들과 공유하는 등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기법을 동원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리프팅 시장의 대중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슈링크(Shurink)뿐만 아니라 차세대 아이템인 다양한 장비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클래시스의 제품들은 의료장비 하나로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왔지만 슈링크와 알파, 알파와 사이저, 알파와 울핏 등 자사제품을 결합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유저들의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는 최신 미용 트렌드이자 환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며 미용 의료 시장을 대중화할 수 있는 클래시스만의 노하우가 되고 있다. 향후 출시될 다양한 신제품들도 기존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통해 시장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