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4만 7000여명 주주대상 ‘유후’ 프로모션 진행

유전체 빅데이터 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가 주주친화 경영의 일환으로 4만 7000여명 주주 가족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주주들에게 국내 유일 조상찾기 DNA혈통분석서비스인 ‘유후’(YOUWHO)를 경험하고 평가받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EDGC 주주들은 가격 할인,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및 KF94마스크 등을 혜택으로 제공받게 된다. 기간은 28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EDGC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EDGC가 지난해 국내 첫 출시한 유후는 아시아 최초의 DNA혈통분석 서비스다. 침 속에 담긴 DNA 염기서열 30억쌍에 기반한 70만여 개 핵심 유전자를 통해 민족 특이적인 유전정보가 어떻게 섞여 있는지 분석한다.

이를 통해 개인의 인종 분포, 대륙 이동경로 및 부계/모계 유전적 계보를 알려준다. 덧붙여, 유후 고객 전용 멤버십 53종을 런칭해 탈모, 알코올 대사, 운동 적합, 비만, 피부노화 등을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웹 서비스를 확장했다.

EDGC는 지난달 15일 온라인 주주간담회를 개최하며, 회사의 현재와 미래 사업전략 플랜에 대해 주주 여러분들과 자유로운 질의응답식으로 성과와 진행사항을 공유했다. 당시 주주들은 유후의 미래 고부가가치에 주목, 특별 프로모션을 제안했다. 이번 유후 특별 프로모션은 이 같은 주주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행하는 것이다.

EDGC관계자는 “지금처럼 주주의 제안을 적극 받아들인 주주 친화 경영으로 주주 가치 극대화 및 쌍방향 소통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며 “EDGC는 아시아의 23앤미로 불리며, 아시아 1위 유전체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차세대 성장동력원으로서의 유후(YOUWHO)서비스의 육성과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전글 헬릭스미스 김신영 사장·장순문 재무 담당 상무 영입
다음글 박셀바이오 이제중 수석의학자,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