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컨슈머사업부 책임자 송영래 이사 영입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국내 컨슈머 헬스케어(Consumer Healthcare) 사업부 총괄에 송영래 이사(사진)를 영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임 송영래 이사는 지난 17년 간 컨슈머 헬스케어와 일반의약품(OTC), 소비재(FMCG) 영역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를 진두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영입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Cenovis)'를 포함한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비즈니스에 혁신과 다양성을 불어 넣어, 국내 헬스케어 및 웰빙 산업을 선도하는 새로운 동력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신임 송 이사는 1997년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를 졸업한 이후, 한국화장품, 필립스 코리아, GSK 한국법인 등에서 여러 요직을 거치며 마케팅 역량을 발휘했다.
 
이외에도 GSK 말레이시아-싱가포르 법인 구강건강(Oral Health) 사업부의 마케팅 부서장으로 재직한 바 있으며, 먼디파마 코리아에서는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의 영업과 마케팅을 총괄했다.
 
송 이사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하면서 국내 소비자에 '복합건강기능식품'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소개하는 등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활동을 펼쳐온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전글 식약처 감사담당과 박기우 서기관
다음글 보령A&D메디칼 진유성대표 부친상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