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마트가 7일부터 13일까지 전 점에서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행사를 진행해 인기 신선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호주청정우’와 ‘투뿔넘버나인’, ‘횡성한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척아이롤', '호주산 부채살', '넘버나인 1++(9)등급 한우 등심', '횡성한우 1+등급 등심' 등이 있다.
수산물과 제철 과일도 준비했다. '완도 活(활) 전복', '국산 손질 민물장어'를 각각 9900원, 4480원에 판매한다. 딸기와 감귤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오는 10일까지 ‘크랩은 역시 롯데마트’ 행사를 진행해 ‘레드 킹크랩’을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된 6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장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2021년에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 덜기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